카지노 : 국세청(IRS)은 오늘 세금 신고 마감일을 시작하면서 이번 세금 시즌의 서비스 목표를 초과 달성한 성과를 강조했습니다. 국세청은 주요 납세자 헬프라인의 평균 통화 대기 시간을 3분으로 단축하여 추가 자금 지원 전인 2022년의 28분 대기 시간보다 크게 개선했습니다.

ai주식/주식ai : 이러한 효율성 향상은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2022 Inflation Reduction Act)으로 인해 국세청에 10년간 800억 달러가 지원된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이 자금은 IRS를 현대화하고 납세자 서비스를 개선하며 집행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공화당 의원들에 의해 이 금액은 600억 달러로 삭감되었고, IRS의 연간 운영 예산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초기 자금으로 IRS는 신고 기능을 디지털화하고 파일럿 무료 신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납세자 서비스에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국세청은 평균 통화 대기 시간을 단축했을 뿐만 아니라 목표치인 85%를 초과한 88%의 납세자를 지원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콜백 기능을 도입하여 납세자들이 140만 시간의 대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국세청은 전화와 직접 서비스 센터에서 납세자를 지원하고 종이 신고서의 디지털화를 관리하기 위해 5,000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했습니다. 대니 워펠 국세청장은 현재 인력이 납세자 서비스를 위한 ‘적정 규모’이기는 하지만, 인력 감소를 상쇄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채용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워펠 청장은 납세자 서비스 및 복잡한 사업 파트너십 감사와 필요한 시스템 현대화를 위한 고용 모멘텀을 유지하기에는 추가 자금이 충분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국세청은 이러한 개선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향후 몇 년 동안 연간 운영 예산의 증액이 필요할 것입니다.

재닛 옐런 미국 재무부 장관은 “이러한 성과는 지난 세금 보고 시즌에 국세청의 강력한 성과가 우연이 아니었음을 보여준다”며 국세청의 성과를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국세청이 납세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자원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러한 성과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의회와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